하루전까지업자가 붙나 하
잡담 이럼 낼 막콘취켓팅도 희망없겠네 7만임
28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0 | 06.25 | 28,09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8,71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1,80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6,574 | |
| 공지 | 알림/결과 | 💙 TWS : CHEDULE : 2025 : 6 💙 3일 78 | 24.07.02 | 30,326 |
| 공지 | 알림/결과 | 💙 투어스방 인구조사 💙 383 | 24.02.02 | 32,96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3608 | 잡담 | 지금 취켓 성공하는 사람 많은데 어케 난 포도알을 단 한번도 못보냐!! | 16:46 | 52 |
| 43607 | 잡담 | 나 아직도 3만명남았어.. 그냥 포기한다 2 | 16:45 | 65 |
| 43606 | 잡담 | 나 첫콘 잡았어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 6 | 16:40 | 172 |
| 43605 | 잡담 | 응원법 외우고있는데 어렵다..... | 16:38 | 28 |
| 43604 | 잡담 | 돼써 난 애들 보고 걍 온콘 결제 갈겼다 | 16:36 | 56 |
| 43603 | 잡담 | 4시간동안 400명 줄어든 거 실환가 4 | 16:27 | 109 |
| 43602 | 잡담 | 나 진짜 속도 없다 8 | 16:23 | 248 |
| 43601 | onair | 국내선예매를 했으면 우리애들이 굳이 안해도되는 부탁들이다...플디야 정신차려 진짜 | 16:19 | 81 |
| 43600 | onair | 하 애들 얘기에 콘서트 더 기대되긴 한다 1 | 16:15 | 69 |
| 43599 | onair | 서운할뻔했대ㅋㅋㄱㅋㅋㅋㄱㄱ | 16:15 | 64 |
| 43598 | onair | 지훈이 진짜 노사 홍보대사야 5 | 16:11 | 114 |
| 43597 | onair | 노사 없다는게 댓글에 없다는거야 셋리없다는거야 | 16:11 | 31 |
| 43596 | onair | 커버곡도 있나봐 | 16:10 | 39 |
| 43595 | onair | 회사라 모든걸 청각으로 판단한다 1 | 16:10 | 69 |
| 43594 | onair | 확실히 화장 했다는거 ㄱㅇㅇㅋㅋㅋㅋ | 16:10 | 53 |
| 43593 | onair | 스?포? | 16:08 | 45 |
| 43592 | onair | 아니 누가봐도 염색한 애들 같음ㅋㅋㅋㅋㅋㅋ 7 | 16:07 | 306 |
| 43591 | onair | 애들 머리 꽁꽁 숨겼어 | 16:05 | 45 |
| 43590 | 잡담 | 지훈이는 다 알아..... 9 | 15:59 | 246 |
| 43589 | 잡담 | 0표클럽이 속도없이 웃고있다 5 | 15:59 | 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