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선예매 하면 확실히 다르더라 친구 용병 도와줬는데
애초에 우리처럼 2-3시간 세월아 네월아 대기열 잡고 있지도 않음 ㅠ 그냥 시작 20분 내로 매진되고 티켓팅 끝남
순수체급으로 팬덤 크기에 비해 말도 안되는 공연장 사이즈라 내가 표를 못잡은거면 슬퍼도 이해하겠는데
안에서 업자들이 무한정으로 대기타느라 팬들만 밖에서 발동동하는게 말이되냐고 ㅠㅠㅠ
국내선예매 하면 확실히 다르더라 친구 용병 도와줬는데
애초에 우리처럼 2-3시간 세월아 네월아 대기열 잡고 있지도 않음 ㅠ 그냥 시작 20분 내로 매진되고 티켓팅 끝남
순수체급으로 팬덤 크기에 비해 말도 안되는 공연장 사이즈라 내가 표를 못잡은거면 슬퍼도 이해하겠는데
안에서 업자들이 무한정으로 대기타느라 팬들만 밖에서 발동동하는게 말이되냐고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