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맹세코 평생동안 소속사를 막 나서서 욕해본적이 없는사람인데
아 플레디스 진짜 최악인거같음.....
국내 선예매 남들 다하는 그것만 했어도..
티켓팅 당일에도 대기번호만 기다리다가 매진 됐는데
오늘도 취소표는 커녕 들어가보지도 못하게 생겨서 걍 한숨나옴
못가는 팬들이 이렇게 많은게 말이 되나
아 플레디스 진짜 최악인거같음.....
국내 선예매 남들 다하는 그것만 했어도..
티켓팅 당일에도 대기번호만 기다리다가 매진 됐는데
오늘도 취소표는 커녕 들어가보지도 못하게 생겨서 걍 한숨나옴
못가는 팬들이 이렇게 많은게 말이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