쟤네 기싸움 하는거임
플미표 존나 남았고 버티면 다 풀림
머 다 먹는다쳐도 지들손해지
절대사주지말자
다음엔 플미 300만원된다
플미표 존나 남았고 버티면 다 풀림
머 다 먹는다쳐도 지들손해지
절대사주지말자
다음엔 플미 300만원된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19 | 06.24 | 33,34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7,88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1,80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5,666 | |
| 공지 | 알림/결과 | 💙 TWS : CHEDULE : 2025 : 6 💙 3일 78 | 24.07.02 | 30,326 |
| 공지 | 알림/결과 | 💙 투어스방 인구조사 💙 383 | 24.02.02 | 32,96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3601 | onair | 국내선예매를 했으면 우리애들이 굳이 안해도되는 부탁들이다...플디야 정신차려 진짜 | 16:19 | 19 |
| 43600 | onair | 하 애들 얘기에 콘서트 더 기대되긴 한다 | 16:15 | 28 |
| 43599 | onair | 서운할뻔했대ㅋㅋㄱㅋㅋㅋㄱㄱ | 16:15 | 30 |
| 43598 | onair | 지훈이 진짜 노사 홍보대사야 3 | 16:11 | 37 |
| 43597 | onair | 노사 없다는게 댓글에 없다는거야 셋리없다는거야 | 16:11 | 17 |
| 43596 | onair | 커버곡도 있나봐 | 16:10 | 23 |
| 43595 | onair | 회사라 모든걸 청각으로 판단한다 1 | 16:10 | 20 |
| 43594 | onair | 확실히 화장 했다는거 ㄱㅇㅇㅋㅋㅋㅋ | 16:10 | 26 |
| 43593 | onair | 스?포? | 16:08 | 32 |
| 43592 | onair | 아니 누가봐도 염색한 애들 같음ㅋㅋㅋㅋㅋㅋ 4 | 16:07 | 153 |
| 43591 | onair | 애들 머리 꽁꽁 숨겼어 | 16:05 | 33 |
| 43590 | 잡담 | 지훈이는 다 알아..... 7 | 15:59 | 167 |
| 43589 | 잡담 | 0표클럽이 속도없이 웃고있다 5 | 15:59 | 138 |
| 43588 | 잡담 | 일단 나도 쥐어뜯고싶은게 있긴해 2 | 15:54 | 110 |
| 43587 | 잡담 | 팀 0표클럽 다들 모여봐 8 | 15:46 | 147 |
| 43586 | 잡담 | 그래도 영재가 우리 안심시킬라고 라방 하려는거 같아서 고맙네 ㅠㅠ 2 | 15:14 | 223 |
| 43585 | 잡담 | 전날만이라도 해외서버 차단시켜주면 안되나 8 | 15:12 | 243 |
| 43584 | 잡담 | 대기 너무 안줄어서 문젠데 근데 3 | 15:05 | 226 |
| 43583 | 잡담 | 첫 체조 입성이라 행복해야하는데 4 | 14:52 | 333 |
| 43582 | 스퀘어 | 영재🐶 위버스 23 | 14:44 | 4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