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에 도쿄가는 비행기 ana 49 제주 40이라 걍 ana 끊었는데 제주항공 35로 내려가서 배아픔 , , , 생각해보니 수하물 별로 필요도 없는데 괜히 비싼 거 끊었나 싶고...ㅎㅎ 잘 산 거라 해주라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