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기 싫어서 긴자 카페 정리해봄~
나름 긴자에 유명하다는 카페는 거의 다 가본것같아.
계속 새로운데 뚫고있는데 최근 인스타등에서 유명한 카페위주로 소개해볼게
트리코루루
https://maps.app.goo.gl/eb6SwTYjhMBoRoBh6
타임슬립했나? 싶을정도로 레트로한 킷사텡
카페오레는 커피 양 물어보고 눈앞에서 우유랑 섞어주는데 포포몬쓰적으로도 좋음
근데 웨이팅이 길어서 자주 못감
라떼아트마니아
https://maps.app.goo.gl/ujWJCnuozzRA6q4K6

사실 여기 긴자점은 안가봤고 오모테산도 가봤느데
라떼 아트만 잘하는게 아니라 커피도 맛있음
다만 시그니처가 블랙라떼인데 일반 라떼랑 맛은 비슷하고
오히려 블랙라떼 이에 숯가루 끼니까 사진용으로 하나정도 추천하고 일반라떼 추천함
로아카페
https://maps.app.goo.gl/zq87QRxtTYnM9KX37

인스타에서 레인보우라떼에 반해서 갔음
확실히 이쁨. 그냥 인스타용 카페인줄알았는데 맛도 갠츈
라떼는 약간 플랫화이트같은맛이었고 나는 호지차라떼 주문했는데 맛있었음
다만 섞을때 호지차 잘 섞어야지 안그러면 우유랑 따로 놀아
본겐커피

라떼 자체는 여기가 젤 맛있었는데 문제는 가격.
일단 가격도 너무 비싸고 웨이팅도 길어서 여름에는 방문의사 없음
공간도 좁은편이라 테이크아웃 추천하고 팡메종 가까워서 팡메종에서 빵사서 먹으면 좋음
ken's coffee shop
https://maps.app.goo.gl/go5zrb9CgvCJCKGm7

고양이 3D라떼아트가 귀여워서 갔어.
매장도 레트로하고 딱 일본 킷사 느낌인데 일본인보다 한국인이 더 많은 느낌.
커피 맛이 특별하게 맛있는건 아니었어서 사진 한번 찍었으니 됐다! 이 느낌임
스타벅스 리저브
무슨 일본까지 가서 스벅이야? 싶지만 여기 빵 무제한 코스도 있고
다른 스벅들과 다르게 줄서있으면 자리도 안내해줌.
일단 공간도 넓어서 수다떨기 좋고 지하는 말차라떼가 특화되어있는데 지하에 자리잡기 어려우니까
2층에 줄서서 자리잡아놓고 지하에서 테이크아웃 추천
덤으로 빵집 소개
다들 소금빵먹으러 팡메종만 가는데 팡메종말고도 내가 좋아하는 빵집
johan
https://maps.app.goo.gl/MCDtCZ8s21kSy87A8

johan이라고 미츠비시 지하에 있는 빵집있는데
크루아상 맛집임. 근데 소금빵도 맛있어. 소금빵은 좀 빨리 빠져서 오후에가면 없어.
꽤 다양한 종류 빵을 팔고있어서 팡메종에서 소금빵사고 여기서딴거사도 갠츈
panini
https://maps.app.goo.gl/zLu4d5gDxohJ1DZi8

2층은 이탈리안인데 여기서 만든 포카챠를 3종 제공하고있어.
근데 포카챠도 맛있었는데 가격도 저렴함
근처에 숙박한다면 샌드위치사서 아침대신 먹어도 괜츈!
그럼 이만 많관부 ૮₍ و ˃̵ᗝ˂̵ ₎ა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