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작년엔 베르겐, 오슬로, 스톡홀름, 코펜하겐 갔고
올해는 헬싱키, 탈린, 바르샤바 가는데
요즘 뉴스 뜨는 거 보니까 북유럽 말고 갈 엄두가 안나네 이때 아님 길게 못가는데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