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얼라이언스 탈퇴 후에도 고객이 보유한 기존의 스타얼라이언스 탑승 마일리지는 마일양과 유효기간 그대로 유지됩니다.
이렇게 홈페이지에 안내되어있는데
덬들은 스타얼라이언스 마일리지 그냥 둘거야? 요즘 환율도 그렇고 할증료도 너무 비싸서 어디 가기가 힘들어 ㅠㅠ
스타얼라이언스 탈퇴 후에도 고객이 보유한 기존의 스타얼라이언스 탑승 마일리지는 마일양과 유효기간 그대로 유지됩니다.
이렇게 홈페이지에 안내되어있는데
덬들은 스타얼라이언스 마일리지 그냥 둘거야? 요즘 환율도 그렇고 할증료도 너무 비싸서 어디 가기가 힘들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