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심 (유심사) 쓰는데
설정->연결-> sim관리자-> 통화나 메시지는 (sim1 원래 한국에서 사용하던)
모바일데이터만 esim으로 하면
전화랑 메세지는 걸거나 받을 수 있는 거 아니야?
3월에 왔을 땐 그랬거든
근데 이번엔 전화 거는 것도 안되고 받는 것도 나한테 안오고 바로 매너콜 메시지로 넘어가 ㅠㅠ
왜그럴까 ㅠㅠ
휴대폰은 갤럭시 25울트라야
혹시 몰라 엘지유플 로밍데이터 완전 차단도 해제함 ㅠㅠ
설정->연결-> sim관리자-> 통화나 메시지는 (sim1 원래 한국에서 사용하던)
모바일데이터만 esim으로 하면
전화랑 메세지는 걸거나 받을 수 있는 거 아니야?
3월에 왔을 땐 그랬거든
근데 이번엔 전화 거는 것도 안되고 받는 것도 나한테 안오고 바로 매너콜 메시지로 넘어가 ㅠㅠ
왜그럴까 ㅠㅠ
휴대폰은 갤럭시 25울트라야
혹시 몰라 엘지유플 로밍데이터 완전 차단도 해제함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