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8월 노르웨이 빙하 트레킹 취소 함 ( 일정 추천 해 주라)

무명의 더쿠 | 19:59 | 조회 수 66



왜냐고.. 걷다가 종아리 근육 찢어져서 ㅋㅋㅋㅋㅋㅋ

어제 퇴근길 동료와 전철 타러 걷는데 갑자기 종아리가 두툭하고 찡한고임.

근육 뭉침이나 쥐가 낫나 하고 절뚝이며 걷는데 점점 겁나 아픈거임

아침에 바로 병원 갔더니 찢어졌... 회복 2달 걸린다네.

여행은 그대로 진행 할 예정이긴 하지만 메인 일정인 빙하 트레키유ㅠㅠㅠ 

이거 하려고 비행기 일정도 수수료 내고 변경했는데ㅠ

혼자 하는 트레킹이면 속도 조절하고 함들다 싶으면 포기하고 돌아올텐데 빙하는 팀원 모두가 로프로 이어 진행하는거라 민폐가 될까봐 포기 하기로 했어.

그래서 일정 중 이틀이 빈다ㅠ 뭐하면 좋을까?


1일차 스타방에르  도착 - 시내구경
2일차 프레케스톨렌 트레킹
3일차 오따로 이동  - 오따 구경
4일차 트롤퉁가 트레킹 
5일차 베르겐으로 이동 - 시내구경
6일차 베르겐 - 시내구경
7일차  (원래는 트레킹하는 지역으로 이동)
8일차  (빙하트레킹 하기 ㅠㅠ)

9일차 플롬 경유해서 구경 후 오슬로 이동

10일차 오슬로 시내구경

11일차 오슬로 출국

이 일정인데 

베르겐 - 오슬로 중간에 게이랑게르를 가볼까 봤는데 대중교통으로 가기엔 이동시간이 길더라

그래서 생각 한게..


1.  베르겐 1박  - 플롬 1박 ( 근데 플롬 숙소비가... 1박에 100만원 넘...ㅠ 호스텔은 패스)

2. 베르겐 1박 - 오슬로 1박 늘리기

3. 새로운 일정 추천 바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아고다는 여행방 공지로 올려놨음 좋겠어(...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56
  • 해외여행 후 한국 입국 시 세관신고 관련 정리 73
  • 내가 인터넷 면세점 싸게 터는 팁 (장문주의) - 마지막업데이트 17.1.30 750
  • 캐리어 선택 방법을 정리해 봄 - 마지막업데이트 17.1.30 373
  • 여행방 오픈 알림 66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후쿠오카 숙소 좀 골라쥴덬들~!
    • 23:01
    • 조회 3
    • 질문
    • 중국 가고싶은데 여름에는 가는거 아니라고해서
    • 22:32
    • 조회 71
    • 잡담
    4
    • 아부지랑 9월달에 가고시마 가볼려고 했는데 고베는 어때??
    • 22:19
    • 조회 41
    • 질문
    3
    • 요즘 일본 세븐일레븐 삼계탕라면이 핫한가봐
    • 22:16
    • 조회 68
    • 잡담
    2
    • 코메다커피 시로노와루 먹고싶네
    • 22:15
    • 조회 104
    • 잡담
    2
    • 일본에서 세븐일레븐 10군데 돌아서 샀는데ㅋㅋ
    • 22:12
    • 조회 145
    • 잡담
    5
    • 7월말 엄마랑 당일치기 가려는데 묵호 어때?
    • 21:57
    • 조회 46
    • 잡담
    2
    • 도쿄체육관에 가야되는데 숙소 어디로 잡는게 좋아?
    • 21:56
    • 조회 17
    • 잡담
    1
    • 김해공항 평일 (금욜x) 오전 11시 비행기 2시간전 도착 빠듯할까
    • 21:54
    • 조회 33
    • 질문
    4
    • 나 중국 여행 와서 이심 쓰는데 ㅠㅠ
    • 21:51
    • 조회 57
    • 잡담
    • 혹시 체오헝 다녀온 덬들 유심 이심 어떤거 샀나 물어봐도 될까
    • 21:15
    • 조회 52
    • 잡담
    8
    • 제헌절 연휴 때 여행가니?
    • 21:01
    • 조회 115
    • 잡담
    5
    • 방콕 숙소 보통 중간에 한번씩 이동해??
    • 20:39
    • 조회 92
    • 질문
    9
    • 아 쿠폰적용 안해서 멍청비용나감
    • 20:26
    • 조회 78
    • 잡담
    • 당장 일주일 뒤에 떠나야하는데 포르투갈 괜찮아??
    • 20:22
    • 조회 107
    • 잡담
    5
    • 브리즈번<->시드니 기차랑 버스중에 뭐가나을까?
    • 20:19
    • 조회 19
    • 잡담
    • 로마에서 시뻘겋게 익어버렸는데 이거 어떻게 수습해...?
    • 20:07
    • 조회 319
    • 잡담
    16
    • 8월 노르웨이 빙하 트레킹 취소 함 ( 일정 추천 해 주라)
    • 19:59
    • 조회 66
    • 잡담
    1
    • 리기산 왜 이렇게 한국같지 ㅋㅋㅋ
    • 19:58
    • 조회 61
    • 잡담
    • 오늘 프레스티지로 변경했어
    • 19:45
    • 조회 211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