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방콕 항공권 마일리지로 이코노미석 예약했었는데 대기예약 걸어놓은 프레스티지석이 나왔다고 연락와서 바꿨어ㅎㅎ 근데 유류할증료때문에 20만원 추가 지불..편도였는데🤣🤣🤣
잡담 오늘 프레스티지로 변경했어
17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음달 방콕 항공권 마일리지로 이코노미석 예약했었는데 대기예약 걸어놓은 프레스티지석이 나왔다고 연락와서 바꿨어ㅎㅎ 근데 유류할증료때문에 20만원 추가 지불..편도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