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관련해서 전화올일이 있는데 혹시 못받으면 내가 걸기도 해야함.... 근데 상대방이 내가 해외에 있는건 몰랐으면 좋겠어그럼 제일 안전한 방법이 뭘까?? 로밍인가? skt라 에이닷으로 전화 가능하다곤 하는데 해외인거 티 안나나? 아님 전화옵션 있는 이심이 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