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에서 수하물정리하다가 정신없어서 두고온거같어
심란하네 뭔가 돈은얼마안되는건데 좀 ㅠㅠ
만원정도안되는 물건으로 이러는게
이해가안되면서도 ㅋㅋㅋ 속상하네 기분 이상....
딴소리지만 구마모토 좋더라 얘들아


트램도있고 좀 색다른맛이였고
한국인싫다스타일아닌데 한번도 한국인못마주쳐서
더 외국느낌나긴하더라
공항에서 수하물정리하다가 정신없어서 두고온거같어
심란하네 뭔가 돈은얼마안되는건데 좀 ㅠㅠ
만원정도안되는 물건으로 이러는게
이해가안되면서도 ㅋㅋㅋ 속상하네 기분 이상....
딴소리지만 구마모토 좋더라 얘들아


트램도있고 좀 색다른맛이였고
한국인싫다스타일아닌데 한번도 한국인못마주쳐서
더 외국느낌나긴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