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갔다가 토요일에 다시 런던으로 돌아올거야ㅋㅋㅋㅋ
기차를 임박해서 예매하는 바람에 기차값만 왕복 60이지만
캐리어 분실 걱정도 덜하고 가는 내내 음료랑 식사랑 먹을 수 있어서
나쁘지 않은듯ㅋㅋㅋㅋㅋㅋ
런던 한창 더울쯤에 에딘버러 가는거라 신난다 히히
기차를 임박해서 예매하는 바람에 기차값만 왕복 60이지만
캐리어 분실 걱정도 덜하고 가는 내내 음료랑 식사랑 먹을 수 있어서
나쁘지 않은듯ㅋㅋㅋㅋㅋㅋ
런던 한창 더울쯤에 에딘버러 가는거라 신난다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