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후기 오키나와 반나절 스노쿨링 후기
73 0
2026.06.22 18:33
73 0
귀찮아서 안하려던 스노쿨링을 그래도 오키나와까지 가는데 한번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그렇다고 하루종일은 부담스러워서 반나절로 찾음

그냥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걸리는 걸로 감


예전에 강습수영할때 스노쿨을 산적이 있어서 그거 가져가도 되는지 궁금해서 문의했으나 보관을 안해준다는 말에.... 

그냥 가자 하고 감

수영복 위에 옷을 입고 갔고 귀찮아서 그거 그대로 하게됨

스노쿨과 오리발, 구명조끼까지 주는대로 했고

핸드폰아니 촬영장비 챙기는 사람도 있긴했으나 난 그냥 다 패스함

그리고 사진도 찍어주긴하나 찍어달라는 사람만 찍어주는거라. 

찍어달라고 하면 한두장 정도는 남을듯


한시간정도 하고 이후 배에 올라와서 찍은 사진(똥손이라 이해부탁)

txRuMq

dUBZze

1시간 정도 하고 이후 30분정도는 휴식할사람은 하고 더 할사람은 하라고 하는데

1시간정도 되면 체온이 떨어져서 대부분 올라오긴 하더라

그리고 배 사이드에 샤워호스가 있긴한데 야외라 대충 씻는정도밖에 안됨

그래서 대충 씻고나면 갈아입을옷 챙겨서 갈아입으라고 해

그거 입고 나오면 끝


난 오전이라 

9시 집합 

9시반 출발

10시 도착 및 스노쿨 시작

11시 휴식 또는 스노쿨

11시반 출발

12시 선착장 도착

으로 진행된 일정임 


나는 바다 속이나 물고기들이 신기하긴 했으나 그냥 물놀이가 좋았던거같음

첨엔 좀 무서워서 어찌해야할바를 몰랐으나 

금방익숙해져서 잘 놀다옴

수영못해도 구명튜브같은거에 의지해서 하시는분도 있었어

(심지어 그렇게 사진도 찍으심.ㅎㅎㅎㅎ)


날 더워서 딱 좋았는데

다음에 오키나와를 또 간다면 하루종일 코스로도 해보고 싶음 


준비물: 수건과 갈아입을 옷

수영복이나 레쉬가드는 입고 출발

스노쿨이나 촬영장비는 있으면 가지고가도 될거같음 

날이 더워서 슈트는 안입고 그냥 본인 옷으로 입고 했음


나는 바다에서 한번도 스노쿨같은걸 간적이 없어서 준비물이 궁금했어서... 

준비물을 더 자세히 적어봄 


낮에 돌아다녀보니 스노쿨하길 진짜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서 후기도 남겨봐..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91 06.19 46,98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4,09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5,53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2,71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8,140
공지 정보/팁 아고다는 여행방 공지로 올려놨음 좋겠어(...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56 24.07.29 93,123
공지 정보/팁 해외여행 후 한국 입국 시 세관신고 관련 정리 73 24.07.10 64,674
공지 정보/팁 내가 인터넷 면세점 싸게 터는 팁 (장문주의) - 마지막업데이트 17.1.30 750 16.05.10 223,999
공지 정보/팁 캐리어 선택 방법을 정리해 봄 - 마지막업데이트 17.1.30 373 16.05.09 215,895
공지 잡담 여행방 오픈 알림 66 16.04.13 143,31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72451 잡담 파리 이번주 43도까지 올라가던데 20:22 1
172450 질문 3박 4일인데 호텔, 에어비앤비 두개 잡아도 괜찮을까 1 20:20 6
172449 잡담 제주도 서쪽으로 2박3일 여행 20:01 10
172448 잡담 오스트리아 가는데 현금 많이 필요해? 10 19:53 47
172447 잡담 일본에서 젤 좋았던 지역이 어디야? 15 19:17 128
172446 잡담 이번주 후쿠오카 가는데 태풍 영향 19:11 31
172445 잡담 4박5일 일본가는데 옷이 10세트야 19:01 56
172444 잡담 7월 중순 오사카 호텔가격이 싼데... 이유가 있을까?? 9 18:45 181
172443 잡담 와 나 이번 여행에서 현금 개잘썼다 1 18:39 124
» 후기 오키나와 반나절 스노쿨링 후기 18:33 73
172441 질문 9월 일본가는 티켓 이번달? 아님 다음달? 언제 살까? 2 18:23 42
172440 질문 10월 고베 티켓 발권했는데 숙소 추천 부탁해도 될까 4 17:44 103
172439 잡담 고베 vs 교토 7 17:25 108
172438 질문 9월 추석때 2박3일로 간다고하면 어디가 좋을까 7 17:18 86
172437 잡담 푸꾸옥 여름에 가보신 분 3 17:09 81
172436 잡담 제주도에서 ATV 해본덬들있어?? 1 17:07 28
172435 잡담 일본 호텔 싱글룸 12㎡ 어때? 15 17:01 263
172434 잡담 여행 앞두고 기분 잡치는 건 무슨 이유일까? 9 16:37 350
172433 잡담 이번주 금요일에 히로시마 가는뎈ㅋㅋㅋㅋ 5 16:32 230
172432 잡담 말톡 이심 주문했는데 메일 오는거 시간 걸려?? 4 16:26 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