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중순,,담달에 기념일로 1박으로 오사카를 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사카는 너무 자주가서
1박이니 근교 다녀올까해
어딜 추천해?
우린 쇼핑도 잘 안하고 걍 랜드마크 사진찍고 걍 사진만 찍어 ..ㅋㅋㅋㅋㅋㅋㅋ
고베 공항으로가서 놀다가 다음날 아침에 난바로 넘어와서 놀다가
간사이에서 저녁 7시쯤 인천올까 하는데 어때..........?
교토 고베 차이좀 알려줘..추천도 마구해줘!!!!
7월 중순,,담달에 기념일로 1박으로 오사카를 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사카는 너무 자주가서
1박이니 근교 다녀올까해
어딜 추천해?
우린 쇼핑도 잘 안하고 걍 랜드마크 사진찍고 걍 사진만 찍어 ..ㅋㅋㅋㅋㅋㅋㅋ
고베 공항으로가서 놀다가 다음날 아침에 난바로 넘어와서 놀다가
간사이에서 저녁 7시쯤 인천올까 하는데 어때..........?
교토 고베 차이좀 알려줘..추천도 마구해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