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았던 이유
1. 도쿄나 오사카보다 사람이 적음
웨이팅도 별로 없고 쇼핑할때 물건도 많고 안기다림
2.생각보다 주변에 즐길게 많다
바다도 볼 수 있고 아리마온천있고 쫌 가면 히메지성도 있어서 관광 휴식 둘다 됨
3.공항이 가까움
하여튼 좋았다!!
1. 도쿄나 오사카보다 사람이 적음
웨이팅도 별로 없고 쇼핑할때 물건도 많고 안기다림
2.생각보다 주변에 즐길게 많다
바다도 볼 수 있고 아리마온천있고 쫌 가면 히메지성도 있어서 관광 휴식 둘다 됨
3.공항이 가까움
하여튼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