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 스케줄은 인천공항 9시 5분 출발, 고베공항 18시 55분 출발
거의 임박해서 스카이ㅅㅋㄴ 검색하다가 22만원대에 줍줍함
2터미널 6시30분에 도착
위탁없이 스마트패스로 들어와서 면세품 찾고 라운지 도착하니까 7시..
지연 없이 9시에 문닫고 출발, 10시 40분에 착륙
고베공항은 셔틀타고 이동해야하는데 프레스티지 승객 먼저 보내고 그 다음 버스 탑승함
버스 내려서 수속 1분컷이었고 위탁 없어서 11시 3분에 출국장 나옴
포트라이너 타고 산노미야로 이동 11시 40분쯤 산노미야역 도착
다이마루 이동해서 551에서 고기만두 두 개 먹고, 블루보틀에서 커피까지 마시고 출발
(같은 건물 카야노야에서 다시팩 사고 사봉에서 샤워오일도 삼. 산리오 구경도 함)
크롬하츠-몽벨-단톤-휴먼메이드-아크테릭스-아식스-챠코트 구경함
크롬하츠 재고 진짜 없고ㅠㅠ 휴먼메이드에 한국인 직원 있음ㅎㅎ
아크테릭스 재고 많았고 단톤도! 단톤 직원 영어 엄청 잘하고 응대 친절하게 잘해줌
미스터도넛 새로나온 도넛 사려고 했는데 오픈하자마자 다 나가서 품절이라 실패ㅠ
아케이드 상점가로 가서 나가사와 문구점-키디랜드-스누피타운-디즈니스토어 쭉 훑고 가챠 좀 돌리고
고베시청 근처에 케이크가게 가서 잠깐 쉬면서 짐 부피 줄이고 당 충전함
고베한큐로 이동해서 로프트랑 무인양품 찍고
지하에서 러스크 사고 (지금 디즈니 콜라보 틴케이스 파는데 졸귀탱임)
바로 옆건물 이카리 슈퍼에서 PB빵 사고 (평일 낮이었는데 계산줄이 엄청 길었음ㅜㅜ)
대각선 OPA2 건물 다이소, 쿠제후쿠 상점 찍고 지하 이온몰에서 선물돌릴 과자도 왕창 삼
아, 가챠 할거면 이 건물 5층 추천함. 인기가챠 재고 계속 채워주고 인당 3회 제한 걸어서 업자들이 못쓸어가더라
이온몰에서 나오니까 5시쯤 됐고
다시 포트라이너 타고 고베공항 도착하니까 5시반 정도였음
공항에서 액체류 기내용 캐리어에 담아서 위탁으로 보내고 나머지는 타포린백에 넣어서 핸드캐리해서 탐
고베공항 면세점 하나만 덜렁 있었는데 이제 가게도 2개로 늘었고 식당도 생겼더라ㅋㅋ
쇼핑 리스트가 빽빽해서 제대로 된 식사는 못했는데
그래도 기내식이랑 도착하자마자 만두 먹어서 그 에너지로 싸돌아다님ㅋㅋ
쇼핑이 목적이라면 고베가 진짜 시간 아끼면서 다니기 좋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