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항공권 22만원에 잡고 고베 당일치기 한 후기
292 10
2026.06.22 22:26
292 10

비행 스케줄은 인천공항 9시 5분 출발, 고베공항 18시 55분 출발

거의 임박해서 스카이ㅅㅋㄴ 검색하다가 22만원대에 줍줍함 

 

2터미널 6시30분에 도착

위탁없이 스마트패스로 들어와서 면세품 찾고 라운지 도착하니까 7시.. 

지연 없이 9시에 문닫고 출발, 10시 40분에 착륙 

 

고베공항은 셔틀타고 이동해야하는데 프레스티지 승객 먼저 보내고 그 다음 버스 탑승함

버스 내려서 수속 1분컷이었고 위탁 없어서 11시 3분에 출국장 나옴

포트라이너 타고 산노미야로 이동 11시 40분쯤 산노미야역 도착

다이마루 이동해서 551에서 고기만두 두 개 먹고, 블루보틀에서 커피까지 마시고 출발

(같은 건물 카야노야에서 다시팩 사고 사봉에서 샤워오일도 삼. 산리오 구경도 함)

 

크롬하츠-몽벨-단톤-휴먼메이드-아크테릭스-아식스-챠코트 구경함

크롬하츠 재고 진짜 없고ㅠㅠ 휴먼메이드에 한국인 직원 있음ㅎㅎ 

아크테릭스 재고 많았고 단톤도! 단톤 직원 영어 엄청 잘하고 응대 친절하게 잘해줌

 

미스터도넛 새로나온 도넛 사려고 했는데 오픈하자마자 다 나가서 품절이라 실패ㅠ 

아케이드 상점가로 가서 나가사와 문구점-키디랜드-스누피타운-디즈니스토어 쭉 훑고 가챠 좀 돌리고 

고베시청 근처에 케이크가게 가서 잠깐 쉬면서 짐 부피 줄이고 당 충전함

 

고베한큐로 이동해서 로프트랑 무인양품 찍고

지하에서 러스크 사고 (지금 디즈니 콜라보 틴케이스 파는데 졸귀탱임)

바로 옆건물 이카리 슈퍼에서 PB빵 사고 (평일 낮이었는데 계산줄이 엄청 길었음ㅜㅜ)

대각선 OPA2 건물 다이소, 쿠제후쿠 상점 찍고 지하 이온몰에서 선물돌릴 과자도 왕창 삼

아, 가챠 할거면 이 건물 5층 추천함. 인기가챠 재고 계속 채워주고 인당 3회 제한 걸어서 업자들이 못쓸어가더라

 

이온몰에서 나오니까 5시쯤 됐고 

다시 포트라이너 타고 고베공항 도착하니까 5시반 정도였음 

공항에서 액체류 기내용 캐리어에 담아서 위탁으로 보내고 나머지는 타포린백에 넣어서 핸드캐리해서 탐

고베공항 면세점 하나만 덜렁 있었는데 이제 가게도 2개로 늘었고 식당도 생겼더라ㅋㅋ 

 

쇼핑 리스트가 빽빽해서 제대로 된 식사는 못했는데 

그래도 기내식이랑 도착하자마자 만두 먹어서 그 에너지로 싸돌아다님ㅋㅋ

쇼핑이 목적이라면 고베가 진짜 시간 아끼면서 다니기 좋다고 생각함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3 06.21 28,16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35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5,08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6,19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43,285
공지 정보/팁 아고다는 여행방 공지로 올려놨음 좋겠어(...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56 24.07.29 93,201
공지 정보/팁 해외여행 후 한국 입국 시 세관신고 관련 정리 73 24.07.10 64,674
공지 정보/팁 내가 인터넷 면세점 싸게 터는 팁 (장문주의) - 마지막업데이트 17.1.30 750 16.05.10 223,999
공지 정보/팁 캐리어 선택 방법을 정리해 봄 - 마지막업데이트 17.1.30 373 16.05.09 215,895
공지 잡담 여행방 오픈 알림 66 16.04.13 143,31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72477 잡담 7,8월에 상하이 진짜 아니야?! 친구 셋이서 가는데 한명이 체력이 좀 약함 04:20 21
172476 잡담 8월 말 도쿄 지름 2 02:52 41
172475 잡담 상하이 25만원정도 되는 비행기 티켓을 봐서 넘 가고싶은데 일정이 3 01:33 76
172474 잡담 스위스 여행오자마자 기차 잘못탐..ㅋㅋ 4 01:20 109
172473 잡담 네덜란드 벨기에 독일 여행하고 싶은데 인아웃을 어떻게 해야 될까 2 00:53 47
172472 질문 8월말 삿포로 가는데 비에이 샤코탄 골라줘 2 00:18 38
172471 질문 김포 국내선 라운지에 뭐 먹을거 있어? 4 06.22 97
172470 잡담 덬들아 도쿄역에서 나리타공항가는 넥스는 없어? 4 06.22 91
172469 잡담 주말에 후쿠오카 가는덬있니??(태풍) 2 06.22 90
172468 질문 도쿄 비올 때 하기 좋은 거 가기 좋은 곳 추천 좀 8 06.22 133
172467 질문 부모님이랑 대만 갈라하는데 숙소 어느지역이 나은가?? 5 06.22 90
172466 잡담 강릉샌드 맛있어? 1 06.22 70
172465 질문 이번주말에 삿포로 가는데 투어를 할 지 말 지 고민이야 5 06.22 115
172464 잡담 프라하 IN 바르셀로나 OUT인데 둘 다 경유고 총 120만원 비싼건가? 3 06.22 106
» 잡담 항공권 22만원에 잡고 고베 당일치기 한 후기 10 06.22 292
172462 잡담 고베 여행 만족만족대만족 4 06.22 212
172461 잡담 낼 프랑스 가는데 기록적인 폭염이라네 미친 6 06.22 222
172460 잡담 목요일 비 예보 없어질 수도 있을까...? 1 06.22 113
172459 질문 크리스마스 이브에 인천공항 도착 2 06.22 101
172458 잡담 삿포로 8월말~9월초에 가도 비에이 후라노 갈만할까? 3 06.22 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