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중순쯤에 감
마드리드 인 아웃이야
지금 고민이
1. 마드리드-톨레도 - 바르셀로나-마드리드
2. 마드리드 - 톨레도 -그라나다 - 세비야-마드리드
둘 중에 고르는 중이거든
뭐가 더 좋을것 같아?
나는 사실 여행 가서 먹고 구경하고 걷고 다 좋아하는데 뭔가 스페인을 가면 바르셀로나는 가야하는게 아닌가 싶고
같이 가는 일행은 약간 휴양?느낌 여유로운 느낌을 좋아하긴해서 2에 좀 끌려하긴 하는데
둘다 서로 원하는데 가자 이러다 보니까 답이 안나와 ㅋㅋㅋ
스페인 다녀온 덕들 어디가 더 좋았어? 둘다 스페인 처음가보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