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곧내!상해 3박 4일 가려는데 디즈니도 가려면 하루 더 늘려야 하나 고민이거든도쿄 디즈니 다녀온 적 있는데 도쿄 다녀왔으면 상해는 굳이일까..? 굳이면 그냥 3박 다 시내서만 관광할까 해가지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