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사람들 다 불친절하진 않네 https://theqoo.net/travel/4252906531 무명의 더쿠 | 11:53 | 조회 수 163 난 홍콩와서 이게 제일 걱정이였는데(쭈굴이라서..) 대부분 친절하셔택시기사들 말고는 다들 잘해주셔가지고 여행 잘하는 중홍콩 중국화됐다고 했는데 난 내가 생각한 홍콩느낌이라서 좋음!! 처음인데 또 올 수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