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벤트후기★ ☀️에이쁘 UV 톤업 선밀크☀️ 노랗고 칙칙한 피부 후기
67 0
2026.06.23 14:29
67 0

본 게시물은 에이쁘 UV 톤업 선밀크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안녕 더쿠들

 

이벤트 잘 당첨 안되는 편인데 톤업썬크림 당첨되서 기분이 매우 좋았음

 

나의 피부:  노랗게 얼룩덜룩 느낌.

얼룩덜룩함 + 여름이라 기미 올라와 있는 상태. 23호 까지는 아니고 굳이 나눈다면 21~22호 정도 되는 듯.

 

팔에 선크림 안바르기에 팔뚝은 보통 사람 피부보다 까무잡잡해. 

 

여름에는 중지성, 겨울에는 중건성 되는 보통의 피부야.

 

 

 

WPxzOA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

 

OWfdpp

 

 

흐르는 제형이라 뾰족한 주둥이로 되어있어.

 

색 보니......나에게는 확실히 밝을 것 같았어.
 


FrRGwF
 

팔뚝에 발라본 흰우유 딸기우유

 

명확하게 차이가 나지?



SvJyAT

 

아....

 

백탁이 좀......심하겠다...... 라는 생각부터 했어.

 

iPSWIl

 

그럼 얼굴에 올려봐야겠지?

 

잘 보이듯이 내 피부에는 좀 밝은 느낌이었어

 

TDbkZQ

바르고 5분정도 있으니 백탁이 좀 흡수되는 느낌... 

 

약간의 광은 있었는데 손으로 쓸어보면 전혀 끈적임이 없었어.

 

vUxWVD

 

근데 이거 광이 미침.................

 

피부가 좋아보이게 은은한 광이 나는데 끈적임은 전혀 없어. 애초에 걱정했던 것보다 백탁도 거의 없다고 봐야할거같아.

 

보통21호라면 ❤딸기우유❤ 톤업용으로 잘 쓸 것 같음

 

 

BFBqSI

 

흰우유 발라보았어..

 

EcwwKQ

아.........

 

망했다........라는 생각이 들었음

 

근데 퍼프로 토닥토닥 몇번 해주고 나니까???????

 

iLrIep

 

완전 심했던 백탁에서 

 

흡수가 엄청 빠르다................

 

난 상당히 노란 피부라 백탁이 군데군데 보이는데 솔직히 자연광에서는 나 말고 아무도 모를 것 같은 느낌.........

 

 

최종적으로 며칠 써본 후기로는

 

발림성 휴대성 좋음, 손안에 잘 잡혀. 

 

수정액같은 제형이라 꼭 흔들어줘야해. 매끄럽게 발리고 살짝 코팅되는 느낌인데 신기하게 손으로 쓸어봤을때 느껴지는 끈적임은 없어.

 

다만 약간 광이 도는 편이라 심각한 지성피부는 테스트 해봐야할것같아.

 

난 중지성에 가까운 피부라 전혀 문제되지 않고 피부가 좋아보였어.

 

 

23호 정도 되는 까무잡잡한 피부는 톤 에러가 날 수 있으니 테스트 꼭꼭 필요.

 

❤딸기우유❤ 컬러는 대중적으로 특별히 까무잡잡하지 않다면 19~22호 다 잘 쓸 것 같고

 

🤍흰우유🤍는 피부가 하얀 편인 사람들이 잘 쓸 것 같음. 백탁이 흡수되는 속도가 진짜 빨라서 놀랬어.

 

며칠에 나눠서 테스트하고 편집해서 통일성도 없서보이지만...나름 열심히 써봤음

 

 

저의 픽은 딸기우유.................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03 00:05 7,04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3,1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0,49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6,498
공지 알림/결과 🏆2025 뷰티방 어워즈 정리🏆 69 01.01 27,488
공지 알림/결과 [📢📢필독📢📢]체험이벤트 후기는 ★이벤트후기★ 카테에 써주세요💜 24.06.20 3,167,390
공지 알림/결과 [도구정리글] 각종 백화점브랜드 로드샵 피카소 안씨 르브와 칠페이스 브러쉬 유명템써보자☆ (+쿠션퍼프, 화장솜, 면봉 기타등등) 353 20.07.26 5,279,537
공지 알림/결과 일본제품 대체품을 다같이 찾아보자!(대체품 리스트-아직 완성된거 아님) 182 19.07.09 5,334,630
공지 알림/결과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663 17.11.10 5,419,460
공지 알림/결과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54 15.10.22 5,224,174
공지 알림/결과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2034 15.10.16 6,040,186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48854 잡담 올영 헤어 픽서마스카라 젤 좋은게 나르카 인가? 아님 달리프? 11:44 1
1048853 잡담 다니엘트루스 머리에 바르는거 봉으로 머리끝 훑어주면 됨? 11:41 8
1048852 잡담 파데 있잖아 요즘은 조각 퍼프로 바르는 덬은 없어? 6 11:32 129
1048851 잡담 오늘 온다는데 난 며칠 나가있어야됨 11:30 47
1048850 잡담 감기 걸려서 물 많이 마시니까 피부상태 좋아짐 1 11:22 86
1048849 잡담 쿠션 vs 파데 8 11:19 103
1048848 잡담 엘카 세일 아직도 안온 덬 여기에!!!!! 5 11:10 197
1048847 잡담 브들 쿠션 쿨링감있고 맘에들어서 사려는데 평소 쓰던 호수 품절이네 1 11:07 35
1048846 잡담 웨메 갸루키티 립이랑 블러셔는 있네 10:59 121
1048845 잡담 약건성인데 에스트라 크림이나 라로슈포제 재생크림 바르면 나중에 얼굴이 번들거리거든ㅠㅠㅠ 7 10:53 126
1048844 잡담 코쉐딩 추천해줄덬 구함니드 3 10:50 94
1048843 잡담 폼클렌징 1234골라줄 덬!! 젤클렌저 저녁세안으로도 괜찮아?? 1 10:44 86
1048842 잡담 깊카랑 뷰포 털려고 말차비비 사봄 10:37 88
1048841 잡담 나는 맘에 드는 립 찾으면 한달내내 그거만 바름 2 10:35 217
1048840 ★이벤트후기★ 포레스트 서울 비건 에센스 수분 선크림 후기 10:33 34
1048839 잡담 파데,쿠션 말구 비비 바를때도 프라이머 효과 있어?? 1 10:27 82
1048838 잡담 선크림 쓰던거 있는데 10:26 47
1048837 잡담 본셉 살몬워터 동네 돌아다니면서 10개 쟁였다 3 10:25 300
1048836 잡담 아르마니 실크래스팅이 최애였는데 디올스킨웨어 어때 2 10:20 111
1048835 잡담 로라메르시에 트렌스루센트 파우더 vs 아워글래스 베일 파우더 8 10:04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