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들 자리 있는것처럼 대놓고는 안해도 뉘앙스가 충분히 그랬고 보는 입장에서는 맡겨놓은줄? ㅋㅋㅋ 원래부터 준다고도 안했는데 지들이 북치고 장구치다가 자리 안주니까 저 난리
잡담 근데 매불쇼나 뉴스공장이나 이것저것 봤을때 거부감 들었던게 사람들이 김칫국을 사발로 드리킹하는게 눈에 보이더라
12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들 자리 있는것처럼 대놓고는 안해도 뉘앙스가 충분히 그랬고 보는 입장에서는 맡겨놓은줄? ㅋㅋㅋ 원래부터 준다고도 안했는데 지들이 북치고 장구치다가 자리 안주니까 저 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