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닭갈비 샀던거 꽤괜이다 https://theqoo.net/theqdeal/4260291692 무명의 더쿠 | 15:06 | 조회 수 421 양도 2인이서 먹기 딱 좋았음채소는 없어서 따로 추가해아함(고기밖에없음) 4,500원에 샀는데 만족이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