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맛있다고 해줬는데 까먹고 있다가
어제 진짜우유라떼 처음 사먹었는데 너무 맛있는거야??
오늘은 맥심모카라떼 먹어봤는데 확실히 원유 비율이 적어서 그런지 진짜우유라떼가 더 낫더라구
이제 이틀 남은게 아쉬워 ㅠㅠ
다들 맛있다고 해줬는데 까먹고 있다가
어제 진짜우유라떼 처음 사먹었는데 너무 맛있는거야??
오늘은 맥심모카라떼 먹어봤는데 확실히 원유 비율이 적어서 그런지 진짜우유라떼가 더 낫더라구
이제 이틀 남은게 아쉬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