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스탠리 대란에 투고 591 하이드렌지아 사서
잘 쓰고있는데
주로 차량 장거리 이동때 사용하거든
내껄로 까페투고 591 사서 커피 담아가고
운전자 신랑은 뭐가 없어서 용량 고민하다 354ml 사쥼
얼음넣고 탄산캔 음료 넣어 마시라구..


왜케 색 이쁜게 많는건데!!
고민하다 퍼플 더스트 28,000에 구매했고
내꺼 하다가 신랑 운전하면 음료전용으로 쓰라고 해야디 ㅋㅋ
잘 산거라 해주라!!
잘 쓰고있는데
주로 차량 장거리 이동때 사용하거든
내껄로 까페투고 591 사서 커피 담아가고
운전자 신랑은 뭐가 없어서 용량 고민하다 354ml 사쥼
얼음넣고 탄산캔 음료 넣어 마시라구..


왜케 색 이쁜게 많는건데!!
고민하다 퍼플 더스트 28,000에 구매했고
내꺼 하다가 신랑 운전하면 음료전용으로 쓰라고 해야디 ㅋㅋ
잘 산거라 해주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