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중순에 설치해서 한달 넘게 지났는데 건조기 돌리면 플라스틱녹는거같은 냄새가 계속나네ㅠ
몇번쓰다보면 없어진다던데 내가 아직 많이 안써서 그런걸까 아님 뭔 문제가 있는걸까?
빨래 보통 주 1번정도만 해서 10번안되게 사용한거같은데 건조기 설치해본 덬 있으면 이거 얼마나 시간지나야 사라졌어..?
몇번쓰다보면 없어진다던데 내가 아직 많이 안써서 그런걸까 아님 뭔 문제가 있는걸까?
빨래 보통 주 1번정도만 해서 10번안되게 사용한거같은데 건조기 설치해본 덬 있으면 이거 얼마나 시간지나야 사라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