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오뜨 애플파이 재출시 하면서 큰 박스는 안 나왔더라 https://theqoo.net/theqdeal/4260610978 무명의 더쿠 | 19:19 | 조회 수 1024 정확히 재출시라는 말은 안 맞긴 한데원래 올 봄 한정이었음그 땐 12개 큰 박스로 팔았거든반응 좋았는지 최근에 재출시 한거야 근데 6개로 나왔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