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에서 1개 990원 하길래 사봤엉 ㅋㅋㅋㅋ
원래 옥수수는 쫀득하잖아? 이건 아삭아삭거리네
덜 익힌걸까?
이마트에서 1개 990원 하길래 사봤엉 ㅋㅋㅋㅋ
원래 옥수수는 쫀득하잖아? 이건 아삭아삭거리네
덜 익힌걸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08 | 06.27 | 29,76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3,41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1,01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6,75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9,957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730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8,20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5,25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6064 | 잡담/질문 | 넾다 낼 갤워치 클래식 라이브 있으까?? | 22:33 | 0 |
| 276063 | 잡담/질문 | 삼성 온누리 잘들어와?? | 22:33 | 7 |
| 276062 | 잡담/질문 | 갤탭 올레드 유무가 화질 차이나? | 22:32 | 7 |
| 276061 | 잡담/질문 | qled 스마트 tv 사려고하는데 넾다 끝났어? | 22:29 | 8 |
| 276060 | 생활용품 | 롯데온) 슈펜 라운드 커버 플랫 샌들 (1cm) (15,640원) | 22:17 | 493 |
| 276059 | 잡담/질문 | ㅇㄷㄷ) 오뜨 애플파이 샀는데 질문 2 | 22:16 | 254 |
| 276058 | 잡담/질문 | 해피콜?이란거 배송기사분 개인번호로 오는거지? 2 | 22:15 | 69 |
| 276057 | 후기 | 우포스 라떼 1 | 22:15 | 214 |
| 276056 | 잡담/질문 | ㅇ ㄷㄷ 칠 리 소 스 둘 중 하 나 골 라 주 라 11 | 21:48 | 486 |
| 276055 | 잡담/질문 | 비쵸비 딸기 마시따 | 21:43 | 172 |
| 276054 | 잡담/질문 | 5.5적금들자 15 | 21:39 | 1,958 |
| 276053 | 생활용품 | 29cm) 노티카 빅 플래그 티셔츠 (27,300원) 11 | 21:33 | 1,372 |
| 276052 | 잡담/질문 | ㅇㄷㄷ덬들은 회 어디서먹어..? 회는 그냥 제값주고 먹는 수밖에 없지...? 16 | 21:29 | 721 |
| 276051 | 잡담/질문 | 네이버 그 넾다세일쿠폰 00시 되면 쿠폰 생기는거지? 이거 빡세? 4 | 21:27 | 483 |
| 276050 | 잡담/질문 | 오뜨애플파이 어디서사? 17 | 21:26 | 661 |
| 276049 | 잡담/질문 | 오뜨 애플파이 얼먹 질문 5 | 21:20 | 372 |
| 276048 | 가전/전자제품 | 네이버) 필립스 스팀다리미 5000시리즈 (56,610원) 1 | 21:17 | 568 |
| 276047 | 잡담/질문 | 미안한데 네멤 누적 금액 알려줄 덬 ㅜ ㅜ 2 | 21:17 | 357 |
| 276046 | 잡담/질문 | 오뜨 애플파이 글케맛있어? 22 | 21:08 | 916 |
| 276045 | 잡담/질문 | 이따 자정에 받을 쿠폰들 뭐있지 | 21:08 | 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