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신청했고 진행상태가 계속 검토중이야 신청한날 이후 카톡알림도 안오고.. 1:1 문의 했더니 전화상담만 가능하대서 전화했더니 대기 5분이상 하니까 자동으로 끊기더라 ㅋㅋㅋ어쩌라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