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케뱅 게임 미션 다 성공하면 만삼천 원? 인가 준다길래 깔앗거든
예전에 만렙 찍고 폰 바꾸면서 그만둔 게임이엇는데
케뱅은 좋은 게(요즘은 다 그런 거 같긴 함. 나 예전에 할 땐 단계별로 안 줫는데)
단계별로 돈 주더라고ㅋㅋ글고 뭔 특별미션인가? 그거 하면 오천원 준대서
(게임 미션은 기간이 한 달인데 특별 미션은 삼일인가? 엿음)
경력직 짬바로 어제 미친듯이 해서ㅋㅋㅋㅋ
하루도 안 되어서 특별미션 깨고 단계도 6개 남기고 다 깸ㅋㅋㅋㅋ
아 근데 눈이 너무 아파서 걍 그 뒤는 드랍하려고
한 달이라 할 수는 잇는데..어제 미친듯이 햇더니..재미가 업서...ㅠㅠㅋㅋㅋㅋ
덬들도 게임 좋아하면 함 어플 같은데서 이벤트 하는 거 찾아서 해바
나 이걸로 구천원?인가 팔천원? 정도 받은 듯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