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로 세일은 다신 안 하겠지? 3개나 사긴 했는데 ㅋㅋㅋㅋ
테무산 쓰다가 이거 쓰니까 다르대
테무산 쓰다가 이거 쓰니까 다르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435 | 09:21 | 10,36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7,37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3,86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6,723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730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8,20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5,25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6006 | 잡담/질문 | 네이버 여행 슈퍼위크 선착순 아니었어? | 16:34 | 10 |
| 276005 | 잡담/질문 | 카카페 GS 5천원이상 3천원 할쿠 종량제는 안되더라 ;; 1 | 16:28 | 60 |
| 276004 | 잡담/질문 | 넾다20퍼로 스탠리 카페투고 354 샀는데 힘들었다 2 | 16:25 | 211 |
| 276003 | 잡담/질문 | 토마토 오래보관하려면 어케해야항까 4 | 16:21 | 117 |
| 276002 | 잡담/질문 | 역시 씨유 프라페 목요일이 끝이였군 1 | 16:21 | 54 |
| 276001 | 잡담/질문 | 이너시아 진짜 일 막하네 5 | 16:19 | 233 |
| 276000 | 생활용품 | LF몰) 던스트 여름용 긴팔 니트 가디건 (55,960원) 10 | 16:11 | 1,071 |
| 275999 | 잡담/질문 | 프라페 1 | 16:11 | 114 |
| 275998 | 먹거리 | 네이버) 펄세스 라운지 체험딜 제로윗 마일드 스테비아 커피믹스 30T (3,600원) 5 | 16:06 | 382 |
| 275997 | 잡담/질문 | 혹시 배민 3천원권 쿠폰 필요한 덬 있어?(완료) 4 | 16:04 | 228 |
| 275996 | 잡담/질문 | 씨유 픽업 망고스틴 맛있당 달콤상콤해 1 | 16:01 | 216 |
| 275995 | 잡담/질문 | 지에스 아이스크림 사올까 9 | 15:57 | 568 |
| 275994 | 잡담/질문 | ㅇㄷㄷ 스탠리 색깔 골라달라고 하려했는데 여기서 검색 해보고 그만둠 12 | 15:47 | 714 |
| 275993 | 후기 | 홍감자 후기 4 | 15:44 | 713 |
| 275992 | 잡담/질문 | 이마트팜 너무한거 아니니 5 | 15:38 | 434 |
| 275991 | 잡담/질문 | 카톡에서 산 메가커피 팥빙수 교환권 금액 교환권처럼 쓸수있어? 5 | 15:25 | 324 |
| 275990 | 잡담/질문 | 삼탠바이미 조립해본 덬들 있니? 3 | 15:23 | 380 |
| 275989 | 잡담/질문 | GS 라떼 왜 이제야 먹었는지 모르겠음ㅠ 6 | 15:18 | 920 |
| 275988 | 잡담/질문 | cu퍼플위크 5천원 할쿠 그냥 쓰면돼? 제한없지..? 1 | 15:13 | 189 |
| 275987 | 잡담/질문 | 아세페 사고 받은 배민클럽 등록 안되넴 4 | 15:11 | 57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