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10년 전에 산 유닉스 미니고데기로 사무실에서 앞머리 죽었을때만 해주고 있는데 열이 너무 약해서ㅋㅋㅋ
만원 쿠폰 오늘까지인거로 살말 고민 중인데
열이 200도 고정이라 ㅎㄷㄷ해서.. 고민중인데
혹시 이거 써본덬? 아니면 미니 고데기 좋은거 아는덬!! 있나혀
만원 쿠폰 오늘까지인거로 살말 고민 중인데
열이 200도 고정이라 ㅎㄷㄷ해서.. 고민중인데
혹시 이거 써본덬? 아니면 미니 고데기 좋은거 아는덬!! 있나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94 | 06.27 | 24,29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7,37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3,86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6,723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730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8,20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5,25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6006 | 잡담/질문 | 네이버 여행 슈퍼위크 선착순 아니었어? | 16:34 | 14 |
| 276005 | 잡담/질문 | 카카페 GS 5천원이상 3천원 할쿠 종량제는 안되더라 ;; 1 | 16:28 | 63 |
| 276004 | 잡담/질문 | 넾다20퍼로 스탠리 카페투고 354 샀는데 힘들었다 3 | 16:25 | 219 |
| 276003 | 잡담/질문 | 토마토 오래보관하려면 어케해야항까 4 | 16:21 | 119 |
| 276002 | 잡담/질문 | 역시 씨유 프라페 목요일이 끝이였군 1 | 16:21 | 54 |
| 276001 | 잡담/질문 | 이너시아 진짜 일 막하네 5 | 16:19 | 235 |
| 276000 | 생활용품 | LF몰) 던스트 여름용 긴팔 니트 가디건 (55,960원) 10 | 16:11 | 1,089 |
| 275999 | 잡담/질문 | 프라페 1 | 16:11 | 114 |
| 275998 | 먹거리 | 네이버) 펄세스 라운지 체험딜 제로윗 마일드 스테비아 커피믹스 30T (3,600원) 5 | 16:06 | 385 |
| 275997 | 잡담/질문 | 혹시 배민 3천원권 쿠폰 필요한 덬 있어?(완료) 4 | 16:04 | 229 |
| 275996 | 잡담/질문 | 씨유 픽업 망고스틴 맛있당 달콤상콤해 1 | 16:01 | 217 |
| 275995 | 잡담/질문 | 지에스 아이스크림 사올까 9 | 15:57 | 570 |
| 275994 | 잡담/질문 | ㅇㄷㄷ 스탠리 색깔 골라달라고 하려했는데 여기서 검색 해보고 그만둠 12 | 15:47 | 719 |
| 275993 | 후기 | 홍감자 후기 4 | 15:44 | 715 |
| 275992 | 잡담/질문 | 이마트팜 너무한거 아니니 5 | 15:38 | 436 |
| 275991 | 잡담/질문 | 카톡에서 산 메가커피 팥빙수 교환권 금액 교환권처럼 쓸수있어? 5 | 15:25 | 324 |
| 275990 | 잡담/질문 | 삼탠바이미 조립해본 덬들 있니? 3 | 15:23 | 382 |
| 275989 | 잡담/질문 | GS 라떼 왜 이제야 먹었는지 모르겠음ㅠ 6 | 15:18 | 922 |
| 275988 | 잡담/질문 | cu퍼플위크 5천원 할쿠 그냥 쓰면돼? 제한없지..? 1 | 15:13 | 189 |
| 275987 | 잡담/질문 | 아세페 사고 받은 배민클럽 등록 안되넴 4 | 15:11 | 5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