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올라오는 투톤팬티는 샀는데 와이존도 압박없고 땀차도 안말려서 좋은데 포에버팬티가 더싼가격에 9900원 나온거야~ 둘 비교하면 어때? 지금 더싼건 포에버 여서 비슷하면 포에버 살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