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에서 과자 사려고 보는데 황치즈칩이 있더라고
오! 이러고 갔는데 잘보니 그 황치즈칩이 아니라

이 과자의 황치즈칩 버젼이더라고
경황이 없어서 사진을 못찍어왔는데 진짜 저 과자의 황치즈칩 버전이었음
나말고도 본 덬 있을듯
암튼 이것도 맛있겠네 하고 집어왔지
그런데 계산하려고 바코드 찍는데
삑소리 나더니 직원호출 뜨더라
직원분이 오시더니 이거 철수됬어야하는데
남아있는 게 있었나보다고 하면서 회수해가심ㅠ
나는 어? 어? 그럼 못사요? 이러면서
솜사탕 씻은 너구리 되었고ㅋㅋㅋㅋ
아니 왜 물건이 있는데 안 파는 거지?ㅠ
이거 못살줄 알았으면 오예스 크림소다맛 신상 나왔던데 그거 집어올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