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일날 일괄배송이라해놓고(이것도 번복을 얼마나많이했는지 모름)
또 조금이라도 일찍받아보시게 분리배송했다고 생색 존나내네
이틀후면 30일인데요?^^ 나머지 30일에 안보내기만해봐라
여기제품 아무리좋아도 안쓸거고 이딴식으로 운영할거면 사업 잘안되길 빈다
진짜 소비자 기만도아니고 네고왕 여러번써봤는데 이런곳은 처음임 레전드다ㅋㅋㅋㅋㅋ

30일날 일괄배송이라해놓고(이것도 번복을 얼마나많이했는지 모름)
또 조금이라도 일찍받아보시게 분리배송했다고 생색 존나내네
이틀후면 30일인데요?^^ 나머지 30일에 안보내기만해봐라
여기제품 아무리좋아도 안쓸거고 이딴식으로 운영할거면 사업 잘안되길 빈다
진짜 소비자 기만도아니고 네고왕 여러번써봤는데 이런곳은 처음임 레전드다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