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heqoo.net/theqdeal/4257426042
덬딜방에서 위 글 보고 샀고 아직도 가격 같아서 더 사려고!
동네에서 시장도 거리가 좀 있고 디지털온누리 되는곳이 없어서 작년에 카드사용하고 환급받은거 아직도 남아있었거든
수박은 들고오기도 무겁고 힘들어서 잘 안사는편인데 온누리 쓰려고 홀린듯이 사봤는데 완전 대성공!!
먹어보고 딜 가져와준거라 완전 기대했는데 기대만큼 달아
택배 막 받아서 따듯한 상태로 잘라서 냉장고에 넣어놨는데 썰면서 먹어보니까 미지근한데도 완전 달고 맛있당
7-8kg짜리라서 왕 크지는 않고 4.5L 락앤락 통에 두 통 좀 안되게 담겼어
김냉에 넣어놔서 이따 완전 시원하게 먹을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