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에서 1+1할때 산거 한참 먹을줄 알았는데 금방먹는다
잡담/질문
올리브오일 또 딜뜨면 좋겠다
30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7 | 06.25 | 41,05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5,42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2,59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5,758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730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8,20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3,75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5891 | 잡담/질문 | 왜 스탠리 내가 사고 싶은 것들은 할인을 안 할까 | 21:21 | 3 |
| 275890 | 잡담/질문 | ㅇㄷㄷ 배송준비중일때 반품신청하면 반품비 물어야해? 2 | 21:13 | 166 |
| 275889 | 먹거리 | 카카오) 가시제로 노르웨이 고등어 600*2 (26,990원) | 21:09 | 61 |
| 275888 | 먹거리 | 네이버) 안국약품 브이팩 여성용 올인원 멀티팩 종합비타민 히알루론산 30포, 3개+철분 (93,000원) | 21:07 | 61 |
| 275887 | 가전/전자제품 | 카카오) 쿠진아트 17리터 대용량 디지털 에어프라이어 그릴 오븐 (179,000원) 1 | 21:01 | 177 |
| 275886 | 잡담/질문 | 여기 근데 공구글도 올라와?? 렌지메이트 기억하는 덬 있니 | 21:00 | 188 |
| 275885 | 잡담/질문 | ㅇㄷㄷ 외장하드 사려는데 4테라살까 5살까 4 | 20:55 | 181 |
| 275884 | 잡담/질문 | ㅇㄷㄷ 구달 텔레토비를 모으고 있는데 어디서 사도 뚜비만 나와 4 | 20:54 | 306 |
| 275883 | 잡담/질문 | 떠리몰 냉동식품 배송을 오늘보내내 6 | 20:52 | 412 |
| 275882 | 잡담/질문 | 이마트 유산균 쌀 식빵 왜 이렇게 맛있지 2 | 20:47 | 130 |
| 275881 | 잡담/질문 | 갤워치 이 가격이면 싼걸까? 2 | 20:40 | 268 |
| 275880 | 후기 | 네이버 방토 후기 4 | 20:39 | 350 |
| 275879 | 잡담/질문 | ㅇㄷㄷ 혹시 식세기에 본죽통 돌려본 뚜기 있어? 7 | 20:34 | 438 |
| 275878 | 먹거리 | 지마켓) 한미 완전두유 국산콩 무가당 64팩 (23,800원) | 20:31 | 144 |
| 275877 | 잡담/질문 | 베라 슈팅스타 나눔후기 | 20:27 | 280 |
| 275876 | 잡담/질문 | 넾다쿠폰 복호두 깊콘에도 적용된다 3 | 20:27 | 362 |
| 275875 | 생활용품 | 공식홈) 지오다노 기본 반팔, 나시 (8,000원) 3 | 20:13 | 1,140 |
| 275874 | 잡담/질문 | 식세기 필터 씻고 통세척하니까 속 시원하다 6 | 20:08 | 429 |
| 275873 | 잡담/질문 | 넾다 20퍼 받은 덬들 뭐샀어? 13 | 20:07 | 520 |
| 275872 | 잡담/질문 | 바크 네고왕으로 산 거 7월중순에 온다는데 걍 취소할까 5 | 20:00 | 4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