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플랫폼 건 바로 배송하는데 네고왕으로 산 건 계속 연기돼서 7월중순에 온대
개얄밉네
3.3에 샀는데 지금 네이버에 크록스 3.4에 팔아
집앞 원마일 신발로 신으려고 했던 건데 뭐가 더 발에 좋은지 모르겠네
발은 문제없고(?) 하지정맥은 있는 편
개얄밉네
3.3에 샀는데 지금 네이버에 크록스 3.4에 팔아
집앞 원마일 신발로 신으려고 했던 건데 뭐가 더 발에 좋은지 모르겠네
발은 문제없고(?) 하지정맥은 있는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