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립7 쓰고 있는데 음식 사진 찍을 때 딱 한 지점만 초점맞고 그 나머지 부분은 흔들린 느낌이 강해서
이번에 갤울로 바꾸려고 구매했거든
블로그 후기에서 갤울26으로 찍은 음식사진들 보는데 플립7에서 찍은 거랑 좀 비슷해서...
취소해야하나 급 고민..
갤울쓰는 덬들이 봤을 때 갤울도 아래같은 느낌으로 찍혀???

아이폰 썼을 때는 전체적으로 다 초점이 맞아보였거든 ㅜㅜ
이번에 갤울로 바꾸려고 구매했거든
블로그 후기에서 갤울26으로 찍은 음식사진들 보는데 플립7에서 찍은 거랑 좀 비슷해서...
취소해야하나 급 고민..
갤울쓰는 덬들이 봤을 때 갤울도 아래같은 느낌으로 찍혀???

아이폰 썼을 때는 전체적으로 다 초점이 맞아보였거든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