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사려니까 너무 어려워
보호필름 가격대 너무 천차만별이고
지문 인식 잘 된다는 얇은 재질 살지 강화 유리 살지
뭐가 좋다는데 N천원짜리에 배송비 내려니 좀 아깝고
카메라 보호캡도 있다는데 ㄷㅇㅅ는 아이폰꺼만 팔고
마그네틱 케이스 갤럭시도 되는구나
근데 자력 약해서 떨어지면 폰 박살 나는 거 아냐? 그립톡은 그럴 일 적은데 너무 어렵다
케이스는 하...
4면 보호 투명케이스 사면 되나? 디자인 있는 거 살까? 안 질리고 오래 쓸 수 있는 거 사야 또 안 사는데
충전속도 40와트까지 지원이라는데 내 충전기는 25와트야 충전기도 새로 사야할까
이러면서 머리 터지는 중
누가 가이드 해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