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네이버계정은 한개고
온누리 환급은 1인당 2개만 되는거잖아
그래서 네이버계정은 내꺼고 카드결제 2개는 내카드로, 한개는 엄마걸로 결제했는데
온누리신청할때 카드영수증만 내면 다 환급되는거야?
아님 네이버 개개인으로 사야 인정되는거야?
온누리 환급은 1인당 2개만 되는거잖아
그래서 네이버계정은 내꺼고 카드결제 2개는 내카드로, 한개는 엄마걸로 결제했는데
온누리신청할때 카드영수증만 내면 다 환급되는거야?
아님 네이버 개개인으로 사야 인정되는거야?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8 | 06.27 | 16,83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8,56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7,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9,395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730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8,20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5,25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5948 | 잡담/질문 | s26 사야하는데 라방 일정 어디서 봐...? ㅜㅜ 1 | 03:08 | 89 |
| 275947 | 잡담/질문 | 오늘은 넾다 쿠폰 없어!? 1 | 02:57 | 308 |
| 275946 | 잡담/질문 | 휴지30롤×3개 33,900원 가격어떰? 2 | 02:53 | 189 |
| 275945 | 잡담/질문 | 넾다 2%쿠폰 왜 적용이 안될까? 3 | 02:08 | 205 |
| 275944 | 잡담/질문 | 네페 아이디어스 악세서리 쿠폰 끈난네 ㅠ | 01:53 | 141 |
| 275943 | 잡담/질문 | 20% 쿠폰 이제 두번남았나? | 01:50 | 180 |
| 275942 | 잡담/질문 | 목새축 디딤돌축 이런 반저소음스위치 사무실에서는 비추함 8 | 00:59 | 898 |
| 275941 | 잡담/질문 | 토스 1등 13 | 00:40 | 963 |
| 275940 | 잡담/질문 | 넾다 20퍼 쿠폰 받기힘들어? 24 | 00:38 | 1,663 |
| 275939 | 잡담/질문 | 20퍼할인 8천억 다채우면 추가로 구간 더 나오려나.. | 00:34 | 277 |
| 275938 | 그 외/팁 | 지마켓) 숲/비지트인뉴욕 썸머세일 최대 91% 할인 (15,540원) 1 | 00:34 | 849 |
| 275937 | 잡담/질문 | 오늘은 넾다 12시 20퍼 없는 날 3 | 00:33 | 1,298 |
| 275936 | 생활용품 | 네이버) 크록스 바야 클로그 (30,280원) 2 | 00:30 | 1,157 |
| 275935 | 먹거리 | 오뚜기몰) 맛있는 오뚜기밥 최대 4입 7개 골라담기 14,015원 유배 (14,015원) | 00:29 | 1,218 |
| 275934 | 잡담/질문 | 케이뱅크 퀴즈 정답 7 | 00:28 | 242 |
| » | 잡담/질문 | 삼성 온누리 환급 잘아는 뚜기 있어? 3 | 00:26 | 497 |
| 275932 | 먹거리 | 네이버) 팝핑 프리미엄 비타C 20포 (3,200원) 1 | 00:26 | 451 |
| 275931 | 잡담/질문 | 다이슨 드라이기 닮은 BLDC 드라이기들은 죄다 음이온 기능 들어가있네 | 00:25 | 402 |
| 275930 | 잡담/질문 | 토스 1등 5 | 00:23 | 556 |
| 275929 | 잡담/질문 | 삼성 결제 전액 네페머니로 해도돼? 3 | 00:08 | 59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