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폰 사려고 테스트해보는중인데
아까 2%쿠폰을 받았어
선착순5%를 받았어야했는데 선착순페이지가 아니라
매일 올려주는 네이버쿠폰 링크를 타고 가는건줄 알고, 엉뚱한 페이지에서 다른걸 다운받았지 모야ㅜㅡ
어쨌든 2%되니까 적용하려는데
추가할인에 월컴쿠폰4900만 적용되네?
쿠폰함에 있는건 맞거든? 이거 왜이래?
4900을 써야 2%적용되나?

아까 2%쿠폰을 받았어
선착순5%를 받았어야했는데 선착순페이지가 아니라
매일 올려주는 네이버쿠폰 링크를 타고 가는건줄 알고, 엉뚱한 페이지에서 다른걸 다운받았지 모야ㅜㅡ
어쨌든 2%되니까 적용하려는데
추가할인에 월컴쿠폰4900만 적용되네?
쿠폰함에 있는건 맞거든? 이거 왜이래?
4900을 써야 2%적용되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