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란색 국산콩 32팩 +검정 국산콩 32팩 = 총 64팩
원래 시켜먹는 두유 노려보고 있다가 어제보다 2000원정도 내려갔길래 들고옴
무가당이라 안달아 걍 콩의 단맛정도?
달달한거 좋아하면 비추!!!!!!!
| 상태 | 진행중 |
|---|---|
| 상품링크 | https://item.gmarket.co.kr/Item?goodscode=4694518358 |
| 가격 | 23,800원 |


노란색 국산콩 32팩 +검정 국산콩 32팩 = 총 64팩
원래 시켜먹는 두유 노려보고 있다가 어제보다 2000원정도 내려갔길래 들고옴
무가당이라 안달아 걍 콩의 단맛정도?
달달한거 좋아하면 비추!!!!!!!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4 | 06.27 | 15,25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7,29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5,97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8,313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730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8,20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5,25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5944 | 잡담/질문 | 목새축 디딤돌축 이런 반저소음스위치 사무실에서는 비추함 1 | 00:59 | 77 |
| 275943 | 잡담/질문 | 토스 1등 8 | 00:40 | 369 |
| 275942 | 잡담/질문 | 넾다 20퍼 쿠폰 받기힘들어? 15 | 00:38 | 597 |
| 275941 | 잡담/질문 | 20퍼할인 8천억 다채우면 추가로 구간 더 나오려나.. | 00:34 | 160 |
| 275940 | 그 외/팁 | 지마켓) 숲/비지트인뉴욕 썸머세일 최대 91% 할인 (15,540원) | 00:34 | 307 |
| 275939 | 잡담/질문 | 오늘은 넾다 12시 20퍼 없는 날 1 | 00:33 | 659 |
| 275938 | 생활용품 | 네이버) 크록스 바야 클로그 (30,280원) | 00:30 | 377 |
| 275937 | 먹거리 | 오뚜기몰) 맛있는 오뚜기밥 최대 4입 7개 골라담기 14,015원 유배 (14,015원) | 00:29 | 360 |
| 275936 | 잡담/질문 | 케이뱅크 퀴즈 정답 4 | 00:28 | 110 |
| 275935 | 잡담/질문 | 삼성 온누리 환급 잘아는 뚜기 있어? 3 | 00:26 | 222 |
| 275934 | 먹거리 | 네이버) 팝핑 프리미엄 비타C 20포 (3,200원) 1 | 00:26 | 177 |
| 275933 | 잡담/질문 | 다이슨 드라이기 닮은 BLDC 드라이기들은 죄다 음이온 기능 들어가있네 | 00:25 | 202 |
| 275932 | 잡담/질문 | 토스 1등 3 | 00:23 | 360 |
| 275931 | 잡담/질문 | 삼성 결제 전액 네페머니로 해도돼? 2 | 00:08 | 405 |
| 275930 | 생활용품 | 올리브영) 베키아에누보 샌드위치 2봉 135g x 6개 (19,740원) 6 | 00:05 | 656 |
| 275929 | 생활용품 | 지마켓) 체크파자마 1+1 (12,170원) | 00:00 | 844 |
| 275928 | 잡담/질문 | 덬들아 네이버 만원 쿠폰 주문자 정보랑 수신자 정보가 다르다고 안되는데 9 | 06.27 | 940 |
| 275927 | 그 외/팁 | 네이버) 쿠폰모음 36 | 06.27 | 2,978 |
| 275926 | 잡담/질문 | 덬들아 네이버 만원 쿠폰 다이소 금액권 안돼?? 3 | 06.27 | 601 |
| 275925 | 잡담/질문 | 넾다20% 뭐 쓸까 하다가 쥔님 간식 쟁겨둠 1 | 06.27 | 26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