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그런가???
내가 먹는 두유인데 찾아보니까 내가 가지고 온것뿐이더라고 ㅜㅜ
그래서 뭔가 좀 그런데 걍 안 가지고 오는게 낫겠지?
내가 먹는 두유인데 찾아보니까 내가 가지고 온것뿐이더라고 ㅜㅜ
그래서 뭔가 좀 그런데 걍 안 가지고 오는게 낫겠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5 | 06.25 | 41,05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5,42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0,72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5,758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730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8,20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3,75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5882 | 잡담/질문 | 갤워치 이 가격이면 싼걸까? | 20:40 | 62 |
| 275881 | 후기 | 네이버 방토 후기 1 | 20:39 | 74 |
| 275880 | 잡담/질문 | ㅇㄷㄷ 혹시 식세기에 본죽통 돌려본 뚜기 있어? 5 | 20:34 | 138 |
| 275879 | 먹거리 | 지마켓) 한미 완전두유 국산콩 무가당 64팩 (23,800원) | 20:31 | 56 |
| 275878 | 잡담/질문 | 베라 슈팅스타 나눔후기 | 20:27 | 151 |
| 275877 | 잡담/질문 | 넾다쿠폰 복호두 깊콘에도 적용된다 1 | 20:27 | 156 |
| 275876 | 생활용품 | 공식홈) 지오다노 기본 반팔, 나시 (8,000원) 2 | 20:13 | 670 |
| 275875 | 잡담/질문 | 식세기 필터 씻고 통세척하니까 속 시원하다 4 | 20:08 | 286 |
| 275874 | 잡담/질문 | 넾다 20퍼 받은 덬들 뭐샀어? 8 | 20:07 | 294 |
| 275873 | 잡담/질문 | 바크 네고왕으로 산 거 7월중순에 온다는데 걍 취소할까 3 | 20:00 | 332 |
| 275872 | 먹거리 | 지마켓) 황도 복숭아 4kg 중소과 (13,950원) | 19:59 | 151 |
| 275871 | 생활용품 | 11번가) k2 여성 다운 씬에어 패딩 (127,880원) 2 | 19:58 | 679 |
| 275870 | 잡담/질문 | 혹시 넾다 20% 쿠폰은 어디서 받는거야? 2 | 19:57 | 339 |
| 275869 | 먹거리 | 네이버) 부산 기사식당 제육볶음 1kg 네멤무배 (8,300원) | 19:53 | 240 |
| 275868 | 잡담/질문 | 오프라인에 애플 제품 인상 전 가격으로 파는 곳 있어 | 19:52 | 219 |
| 275867 | 잡담/질문 | 혹시 손풍기 좋은거 알아? 13 | 19:51 | 529 |
| 275866 | 잡담/질문 | 자정에 받는 넾다세일쿠폰 취소해도 다시 복구될까 2 | 19:49 | 188 |
| 275865 | 잡담/질문 | 다이소 황치즈 재고 오류였나봐 5 | 19:49 | 733 |
| 275864 | 잡담/질문 | ㅇㄷㄷ 갤탭 vs 삼탠바이미 7 | 19:45 | 239 |
| 275863 | 먹거리 | 컬리) 네이버 컬리에 황치즈 있다 4 | 19:38 | 1,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