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사주려고 보냈는데 뭔 싸구려를 샀냐고 개털리고 3만원이면 입겠다고 아님 반품하래서 반품함...
엄마 사줄 덬들은 참고해..흑흑
참고로 십만삼천원 환불 이유는 반품비 3천원 빠져서 그래..
엄마 사줄 덬들은 참고해..흑흑
참고로 십만삼천원 환불 이유는 반품비 3천원 빠져서 그래..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7 | 06.27 | 16,83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8,56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7,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8,313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730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8,20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5,25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5949 | 잡담/질문 | s26 사야하는데 라방 일정 어디서 봐...? ㅜㅜ | 03:08 | 35 |
| 275948 | 잡담/질문 | 오늘은 넾다 쿠폰 없어!? 1 | 02:57 | 206 |
| 275947 | 잡담/질문 | 휴지30롤×3개 33,900원 가격어떰? 2 | 02:53 | 141 |
| 275946 | 잡담/질문 | 넾다 2%쿠폰 왜 적용이 안될까? 3 | 02:08 | 179 |
| 275945 | 잡담/질문 | 네페 아이디어스 악세서리 쿠폰 끈난네 ㅠ | 01:53 | 132 |
| 275944 | 잡담/질문 | 20% 쿠폰 이제 두번남았나? | 01:50 | 164 |
| 275943 | 잡담/질문 | 목새축 디딤돌축 이런 반저소음스위치 사무실에서는 비추함 8 | 00:59 | 850 |
| 275942 | 잡담/질문 | 토스 1등 13 | 00:40 | 903 |
| 275941 | 잡담/질문 | 넾다 20퍼 쿠폰 받기힘들어? 24 | 00:38 | 1,566 |
| 275940 | 잡담/질문 | 20퍼할인 8천억 다채우면 추가로 구간 더 나오려나.. | 00:34 | 268 |
| 275939 | 그 외/팁 | 지마켓) 숲/비지트인뉴욕 썸머세일 최대 91% 할인 (15,540원) 1 | 00:34 | 798 |
| 275938 | 잡담/질문 | 오늘은 넾다 12시 20퍼 없는 날 3 | 00:33 | 1,277 |
| 275937 | 생활용품 | 네이버) 크록스 바야 클로그 (30,280원) 2 | 00:30 | 1,025 |
| 275936 | 먹거리 | 오뚜기몰) 맛있는 오뚜기밥 최대 4입 7개 골라담기 14,015원 유배 (14,015원) | 00:29 | 1,159 |
| 275935 | 잡담/질문 | 케이뱅크 퀴즈 정답 7 | 00:28 | 234 |
| 275934 | 잡담/질문 | 삼성 온누리 환급 잘아는 뚜기 있어? 3 | 00:26 | 471 |
| 275933 | 먹거리 | 네이버) 팝핑 프리미엄 비타C 20포 (3,200원) 1 | 00:26 | 411 |
| 275932 | 잡담/질문 | 다이슨 드라이기 닮은 BLDC 드라이기들은 죄다 음이온 기능 들어가있네 | 00:25 | 387 |
| 275931 | 잡담/질문 | 토스 1등 5 | 00:23 | 538 |
| 275930 | 잡담/질문 | 삼성 결제 전액 네페머니로 해도돼? 2 | 00:08 | 57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