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 갔다가 덬딜방에서 오뜨 애플파이 맛있다고 했던 거 생각나서 하나 집어왔는데 진짜 맛있다.. 뭔가 기존 오뜨 보다도 고급진 맛이야한봉 600원짜리가 왠만한 구움과자 보다 맛있네;좀 달긴한데 티푸드로 딱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