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덬이 올려준건데 90프로 세일이라 신발 거의다 빠젔더라고
사이즈 있는걸로 부츠랑 샌들 샀는데 가격대비 상당히 괜찮아서 후기 씀
낮은굽이라 바닥 딱딱할줄 알았는데 좀 푹신해
오늘 신고 나갔다왔는데 맘에 들어서 흰색도 추가로 샀어
근데 후기보니까 소재가 소가죽이라 곰팡이 핀 제품 받은 사람도 있더라
만듬새가 싼 신발은 아니고 소재도 좋아
https://theqoo.net/index.php?act=procTheqooRedirectLink&target=4255041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