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ai라방에서 5만원까지는 적립되던데 사람라방때는 거기에 신세계 5만원 더줬었네
넾다 쿠폰 다시 받아야 하는 부담이 있긴한데ㅜㅠ
그래도 월까지 기다리는게 나을까?
넾다 쿠폰 다시 받아야 하는 부담이 있긴한데ㅜㅠ
그래도 월까지 기다리는게 나을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2 | 06.25 | 39,70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1,2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1,770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730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8,20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3,75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5848 | 잡담/질문 | 넾다 20퍼 받은 덬 이거 적용되는지 봐 줄 수 있어? 2 | 17:46 | 32 |
| 275847 | 후기 | 떠리몰 미백옥수수 쪘는데 1 | 17:43 | 173 |
| 275846 | 잡담/질문 | 홈플 찐으로 망하는건 어쩔수없는 수순이야? 6 | 17:33 | 343 |
| 275845 | 잡담/질문 | 스탠리 넾다 쿠폰 중복 되는지 알려줄 수 있을까...! 4 | 17:28 | 127 |
| 275844 | 생활용품 | 롯데백화점) 블랙야크 여성 벨트형 퍼카라 롱다운 106,530원 (106,530원) 6 | 17:26 | 364 |
| 275843 | 잡담/질문 | 스탠리 퀜처 품절 색 쫌 풀린 듯 1 | 17:20 | 476 |
| 275842 | 후기 | 빽다방 굿딜1800원 쿠폰 받아서 아이스크림 사간다 ㅎㅎ 1 | 17:20 | 154 |
| 275841 | 잡담/질문 | 홈플러스 마감할인 좋아.. 8 | 17:14 | 854 |
| 275840 | 잡담/질문 | 이번에 삼성 놋북 새로 장만해서 그러는데 원래 쓰던건 어케해? 5 | 17:06 | 351 |
| 275839 | 먹거리 | 카카오) 크라운 빅파이 제주레몬 허니 324g 5개 (18,300원) 1 | 17:02 | 842 |
| 275838 | 잡담/질문 | 차돌박이 냉동 몇팩 배송 오는데 | 16:52 | 127 |
| 275837 | 잡담/질문 | ㅇㄷㄷ 신선식품 어디서 사?? 4 | 16:51 | 182 |
| 275836 | 생활용품 | 크림) 코카콜라 굿즈 | 16:49 | 1,336 |
| 275835 | 잡담/질문 | 해피포인트 슈팅스타 쿠폰 쓸 덬? 3 | 16:48 | 172 |
| 275834 | 먹거리 | GS25) 벤앤제리스 1+1 한다! (16,900원) 4 | 16:47 | 642 |
| 275833 | 잡담/질문 | 근데 왜 굳이 선착순쿠폰 하는거야ㅠㅠ 내내 붙어있을수도없는데 7 | 16:40 | 492 |
| 275832 | 잡담/질문 | 전에 알려준 네이버쿠폰 쓰려고 하는데 보배 뭐가 나아보여?? 3 | 16:40 | 251 |
| 275831 | 후기 | 인더마켓 수박 왔다! 6 | 16:33 | 314 |
| 275830 | 잡담/질문 | ㅇㄷㄷ 오뜨 애플파이 진짜 맛있다.. 8 | 16:33 | 628 |
| 275829 | 잡담/질문 | 넾다 오늘 7천억 달성할 수 있을까? 3 | 16:21 | 6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