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도착하자마자 먹은 4개는 다 안달아서 실패했나 했는데
오늘 1개 먹어봤는데 달고 맛있다ㅎㅎ
10키로 전부 맛없었으면 슬펐을텐데
다행히 섞여있나봄
싸게 산거라 이정도면 만족스럽다ㅎㅎ
오늘 1개 먹어봤는데 달고 맛있다ㅎㅎ
10키로 전부 맛없었으면 슬펐을텐데
다행히 섞여있나봄
싸게 산거라 이정도면 만족스럽다ㅎㅎ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1 | 06.25 | 39,70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1,2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0,391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730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8,20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3,75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5846 | 잡담/질문 | 스탠리 넾다 쿠폰 중복 되는지 알려줄 수 있을까...! 1 | 17:28 | 32 |
| 275845 | 생활용품 | 롯데백화점) 블랙야크 여성 벨트형 퍼카라 롱다운 106,530원 (106,530원) 3 | 17:26 | 116 |
| 275844 | 잡담/질문 | 스탠리 퀜처 품절 색 쫌 풀린 듯 1 | 17:20 | 281 |
| 275843 | 후기 | 빽다방 굿딜1800원 쿠폰 받아서 아이스크림 사간다 ㅎㅎ | 17:20 | 78 |
| 275842 | 잡담/질문 | 홈플러스 마감할인 좋아.. 8 | 17:14 | 523 |
| 275841 | 잡담/질문 | 이번에 삼성 놋북 새로 장만해서 그러는데 원래 쓰던건 어케해? 5 | 17:06 | 280 |
| 275840 | 먹거리 | 카카오) 크라운 빅파이 제주레몬 허니 324g 5개 (18,300원) | 17:02 | 564 |
| 275839 | 잡담/질문 | 차돌박이 냉동 몇팩 배송 오는데 | 16:52 | 117 |
| 275838 | 잡담/질문 | ㅇㄷㄷ 신선식품 어디서 사?? 4 | 16:51 | 145 |
| 275837 | 생활용품 | 크림) 코카콜라 굿즈 | 16:49 | 1,001 |
| 275836 | 잡담/질문 | 해피포인트 슈팅스타 쿠폰 쓸 덬? 3 | 16:48 | 154 |
| 275835 | 먹거리 | GS25) 벤앤제리스 1+1 한다! (16,900원) 4 | 16:47 | 509 |
| 275834 | 잡담/질문 | 근데 왜 굳이 선착순쿠폰 하는거야ㅠㅠ 내내 붙어있을수도없는데 7 | 16:40 | 391 |
| 275833 | 잡담/질문 | 전에 알려준 네이버쿠폰 쓰려고 하는데 보배 뭐가 나아보여?? 3 | 16:40 | 220 |
| 275832 | 후기 | 인더마켓 수박 왔다! 6 | 16:33 | 280 |
| 275831 | 잡담/질문 | ㅇㄷㄷ 오뜨 애플파이 진짜 맛있다.. 8 | 16:33 | 519 |
| 275830 | 잡담/질문 | 넾다 오늘 7천억 달성할 수 있을까? 3 | 16:21 | 626 |
| 275829 | 잡담/질문 | 무풍은 어떤모델을 사도 곰팡이 펴? 19 | 16:13 | 1,453 |
| 275828 | 잡담/질문 | 갤럭시 뒤늦게 참전하려는데 4 | 16:07 | 436 |
| 275827 | 잡담/질문 | 요즘 햇반 딜도 있었어 ㅠㅠㅠ?? 2 | 16:05 | 254 |